피카소호텔 인근의 놀만한 여행지입니다.
Travel Play

망상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

놀거리

울창한 송림을 뒤로 해안선을 따라 끝없이 펼쳐진 깨끗한 백사장과 맑고 얕은 수심의 동해안 제1의 해수욕장.
은빛 모래를 밟으며, 드넓은 수평선을 바라보며, 밀려오는 해풍에 가슴을 열고 드넓은 동해의 품에 안겨 가슴속까지 시원함을 느껴볼 수 있다.


* 지 정 : 1977. 3. 17 국민관광지 제2호로 지정
* 길 이 : 연장 2km
* 수 심 : 100에 이르기까지 1.5m 깊이를 유지
* 야영장 : 41,760㎡(12,600평), 최대 20,000명 수용
* 위락시설 : 바이킹, 타가다, 점핑스마일, 카니발, 회전목마, 범퍼카
※ 중·고생 이상 : 3,500원,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2,500원 (4계절 상시운영)
* 특 징
- 드넓은 백사장과 얕은수심, 전국제1의 청정수역을 자랑하며 가족단위 피서객들에게 인기
- 7천평의 야영장, 2천5백평의 주차장을 포함, 상하수도 시설, 관리사무소 등의 기반시설과 망상오토캠핑리조트, 호텔, 민박, 상가 등의 편의시설 구비.

추암해수욕장

추암해수욕장

놀거리

동해시와 삼척시 경계해안을 중심으로 하여 동해안의 삼해금강이라고도 불리우는 곳으로 현재 근린공원을 조성 추진중이며 “97한국관광공사의 겨울철 가볼만한곳 10선”에 선정되기도한 자연견광이 수려한 곳이다.
미묘한 해안절벽과 함께 그리움이 베인 촛대바위 그리고 크고 작은 바위섬들이 장관 을 이루고 있으며 동해의 거세고 맑은 물이 바위를 때리는 여운과 잘게 부서진 백사 장이 아름다운 추암해수욕장은 동해고속도로를 벗어나 7번국도를 따라 삼척을 향하다 보면 효가사거리를 만나는데 직진하여 4.8km를 더 달리면 주유소가 있고, 대형 안내광고탑을 좌회전하여 조금 들어가면 추암이 나선다.

해금강 해수욕장이라고도 불리는 추암행 버스는 동해에서 1일 7회 운행하는 탓이라 그런지 한적함을 볼 수 있다. 가족피서지로 적합한 해금강 해수욕장에는 볼거리 만 큼이나 넉넉한 오징어, 멍게, 소라, 해삼, 광어등 해산물이 풍부한 장점이 있다.
뛰어난 경승지로 해금강이라 불려 왔으며 조선 세조때 한명회가 강원도 제찰사로 있 으면서 그 경승에 취한 나머지 능파대라 부르기도 했었던 추암은 발길 닿은 것이 몇 년전만 해도 불가능했던 일이라 그런지 곱고 한적한 해수욕장이다.
해금암의 자연절경, 그리움이 베인 촛대바위, 크고작은 바위섬들과 어우러져 깨끗한 백사장과 한가로운 어촌마을풍경이 장관이며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한국의 가볼만한 곳"10선에 선정되기도 할 만큼 아름다운 곳.
※ 고려 공민왕 10년(1361)삼척심씨 시조인 심동노(沈東老)가 관직에서 물러나 건립한 지방문화재 "해암정(海岩亭)"소재

이미지출처 : 동해관광

감추사해수욕장

감추사해수욕장

놀거리

동해시 중심인 천곡동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에 좁다란 백사장과 함께 조용한 분위기 속에 가족단위 피서지로 적합한 곳입니다.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어 청정한 활어회를 즉석에서 맛볼 수 있으며 신라 51대 진성여왕의 셋째딸인 선화공주의 전설이 내려오는 감추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연계관광지
1. 감추해수욕장 → 천곡천연동굴 → 추암해수욕장 → 무릉계곡 (4시간)
2. 감추해수욕장 → 묵호항 → 망상해수욕장 (2시간)

이미지출처 : 동해관광

한섬해수욕장

한섬해수욕장

놀거리

간이해수욕장으로 공간을 활용하고 있으나, 천혜의 삼림과 해상관광자원을 활용, 미래지향적 위락지 개발여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96년~2005년까지 유원지 조성계획 추진중임.
주변에 기암괴석은 물론, 좁다란 백사장이 함께 하고 있어 가족단위 피서지로 최적의 장소이다. 한섬유원지 조성계획 수립중임

* 연계관광지
1. 한섬유원지 → 천곡천연동굴 → 추암해수욕장 → 무릉계곡 (4시간)
2. 한섬유원지 → 묵호항 → 망상해수욕장 (2시간)

이미지출처 : 동해관광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삼척해양레일바이크

놀거리

해안절경과 소나무숲을 끼고 삼척시 근덕면 궁촌~용화 5.4㎞ 구간을 왕복으로 운행하는 해양레일바이크가 완공되어 5월 10일 오전 11시 개통되었다.
삼척 해양레일바이크는 시범운행을 거쳐 6월 초 4인승 100대와 2인승 40대로 정식 운행에 돌입한다.
이용요금은 2인승 2만 원, 4인승 3만 원이며, 단체 관광객과 삼척 지역 유료 관광시설 이용자는 10%, 삼척시민은 4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미지출처 : 삼척해양레일바이크

피카소호텔

업체명 : 피카소호텔
대표자 : 최영식
사업자번호 : 222-05-7999
주소 :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904-1번지

BANK INFO

우리은행 1002-280-508840 예금주 : 김숙진